다큐피아

상 담 문 의
02-312-1094

평일 09:00 - 21:00
토요일 09:00-15: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전화상담

카톡상담

이용후기
최적의 디지털 프린트파트너! 다큐피아
합리적 가격, 선명한 컬러, 신속한 서비스로 최적의 디지털 프린트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코팅 / 제본

다큐피아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 고민하는 최적의 디지털 파트너 입니다.

고퀄리티 프린트에서 코팅 & 각종제본까지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서비스!

제본 / 코팅 / 라미네이팅
깔끔한 마무리와 후가공으로 품질은 올리고 가격은 내렸습니다.
01
대형 단/양면코팅
장기간 원형을 보존하기 위해 포스터, POP, 광고지, 대형지도, 현황도, 조감도, 실외용 배너 등에 무광 또는 유광코팅필름을 입혀 내용물을 보호하는데 적용합니다.
02
무선제본
가장 일반적인 제작방법으로 제본의 강도가 높고 견고하며 각종 보고서, 교재, 출판도서와 같은 도서 형태의 인쇄물 제작에 용이합니다.
03
와이어(링)제본
학습교재, 제안서, 지명원, 캘린더, 수첩 등 주변에서 흔히 사용되고 제본 시간이 짧으며 종이를 360도 회전하여 볼 수 있는 튼튼한 제본 방식입니다.
04
바인더제본
시중에서 판매되는 규격화 된 바인더를 이용하거나, 제안서, 보고서, 회사메뉴얼 등 각종 자료를 2공, 3공 또는 4공으로 펀칭하여 제본하는 방식입니다.
자료의 내용이 수정되거나 삭제 될 경우, 편리하게 삭제 또는 삽입이 가능합니다.
05
양장제본
접지나 정합(책 등 쪽의 면에 칼집을 내서 접착제를 투과하여 접합하는 제본)후 칼집이 들어간 곳에 실로 한번 더 꿰매고 두꺼운 합지나 가죽류 등의 하드커버를 사용하여 붙인 반영구적으로 튼튼한 제본입니다.
06
중철제본
카탈로그, 브로슈어, 리플렛, 설문지, 소량페이지의 각종 광고물, 보고자료 등을 반으로 접어 가운데 부분을 스템플러 삽입으로 간단한 책자형식으로 제본하는 방법입니다.
07
도면반책/편철제본/본드제본
반책/편철제본은 설계도면의 사이즈가 A2 이상인 준공도면, 관공서납품도면, 현장시공도면 등 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의 설계도면을 제본하는 방식입니다.
본드제본은 제본장비를 이용한 무선제본이 불가능 할 경우, 수작업으로 직접 본드를 사용하여 책자를 만드는 제본 방식입니다.

샘플